서예지, ‘아일랜드’ 출연 불발?... 데뷔 이래 최대 위기

연예

서예지, ‘아일랜드’ 출연 불발?... 데뷔 이래 최대 위기

이광인 기자 승인 2021.04.14 15:37

[사진 = 배우 서예지. 소속사 제공]


배우 서예지를 둘러싼 논란이 끊이질 않는 가운데, 그가 OCN 새 드라마 '아일랜드'에 무사히 출연할 수 있을지가

'아일랜드'는 남해의 아름다운 섬 제주도에 숨겨진 비밀을 파헤치는 판타지물이다. 흡입력 있는 스토리텔링으로 글로벌 팬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윤인완, 양경일 작가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다.

13일 OSEN 취재 결과 서예지가 OCN 새 드라마 ‘아일랜드’(극본 장윤미, 연출 배종)의 출연이 무산된 가운데 현재 대본을 전면 수정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관계자들에 따르면 ‘아일랜드’ 측은 현재 대본을 전면 수정하고 있다. 원작 웹툰에 들어가 있는 세계관 표현과 서예지가 제안 받았던 원미호 캐릭터 등 각 인물을 더 실감나게 보여주기 위해서라고.

당초 올 6월 촬영 예정이었으나 수정 과정을 거치게 되면 7월 말에서 8월, 더 늦어지면 그 이후 첫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이로 인해 서예지의 연예계 활동에 '빨간불'이 커졌다. 그는 지난 13일 주연으로 출연하는 영화 '내일의 기억' 언론시사회에 불참했다. 더불어 서예지가 과거 예능에서 펼쳤던 발언 및 행동이 재조명되면서 논란은 가중됐다.

현재 서예지를 향한 비난이 계속되고 있다. 학교 폭력부터 스태프 갑질까지 진위가 확인되지 않은 의혹이 생산되면서 이미지에 타격을 받은 것. 과연 서예지가 데뷔 이래 최대 위기를 극복하고 활동을 이어갈 수 있을지 주목된다.


[저작권자 (c)찾아가는 뉴미디어 서치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ot
'분노의 질주:라이드 오어 다이' ... 예매율 1위 차지하며 17일 최초 개봉
[사진=유니버설픽쳐스] '분노의 질주:라이드 오어 다이'가 사전 예매율 46.7%를 기록하며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이와 같은 예매율은 분노의 질주 시리즈 사상 최고 흥행을…
이광인 0
Hot
'우영우' 주종혁, 차기작은 고아성과 함께...
[사진=BH엔터테인먼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연기를 선보인 배우 주종혁이 이후 차기작을 밝혔다. 10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주종혁은 영화 '한국이 싫어서'에 출연한…
이광인 0
Hot
임영웅, 신곡과 함께 15일 컴백
[사진=물고기뮤직] 가수 임영웅이 오는 15일 컴백한다. 7일 SNS를 통해 공개한 티저사진에서는 폴라로이드 사진을 보고 있는 임영웅의 뒷모습과 함께 '2022/11/15 PM 6…
이광인 0
Hot
에이티즈, 이태원 참사 도움 위해 1억 원 기부
[사진=JTBC] 남성 아이돌 그룹 에이티즈가 이태원 참사 관련 피해자를 위해 성금 1억 원을 기부했고 전국재해구호협회 희망브리지가 5일 밝혔다. 에이티즈의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
한예지 0
Hot
166화 옥탑방의 문제아들 … 어예스더, 김소형 박사 출연
지난 22일, KBS 2TV에서 방영된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한의사 김소형과 어예스더 박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여예스더 박사는 예방의학 박사로, 영양제 사업으로 …
한예지 0
Hot
윤여정, 대중문화 분야 최초로 금관문화훈장 수훈
[사진 = 미국 아카데미 공식 트위터] 대한민국 최초로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여우조연상을 받은 영화 ‘미나리’의 배우 윤여정(74)이 대중문화 분야 최초로 금관문화훈장을 받는다…
이광인 0
Hot
BTS 지민 닮고 싶어 성형 18번째 한 영국男…"나는 한국인"
[사진=SNS 캡처/연합뉴스] 팔로워 31만여명을 보유한 영국의 한 백인 인플루언서가 방탄소년단(BTS) 지민을 닮으려고 18번째 성형수술을 감행했다. 그는 2013년부터 BTS …
한현우 0
Hot
BTS ‘버터’ 빌보드 4주 연속 1위... 오리콘에서도 신기록
[사진 = 빅히트뮤직 제공] 그룹 방탄소년단(BTS·사진)이 신곡 ‘버터’(Butter)로 미국 빌보드 싱글 차트에서 4주 연속 1위에 올랐다. 일본에서 낸 베스트 앨범도 오리콘 …
한현우 0
윤 대통령 구속 후 경찰, 삼청동 안가 및 경호처 압수수색 재시도
1윤 대통령 구속 후 경찰, 삼청동 안가 및 경호처 압수수색 재시도
2비트코인, 사상 첫 8만 달러 돌파…트럼프 당선에 투자심리 고조
3LG전자, IFA 2024서 이동형 AI 홈 허브로 해외 매체 호평…생활가전도 주목
4한동훈 "계엄령 의혹, 근거 없으면 국기 문란"…11년 만의 여야 회담 하루 만에 긴장
5애플, 9월 9일 아이폰 16 공개 행사 개최…소프트웨어와 인공지능에 초점
62024 원주청년축제, '원터치 페스티벌' 8월 23일부터 이틀간 개최
7노란봉투법, 국회 통과 후 대통령 거부권 위기 직면
  • 제호 : 미디어서치인
  • 등록번호 : 서울,아52680
  • 등록일자 : 2019.10.31
  • 발행·편집인 : 이도현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건우 ㅤㅤㅤㅤㅤ청소년보호책임자 : 이건우ㅤㅤㅤㅤㅤ발행일자 : 2019.10.31
  • 발행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28,
    906호 (STX V-Tower)

  • TEL : 1577-1548
  • 이메일 : help@search-i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