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멤버 대성, 日 도쿄 걸즈 컬렉션 출연 "밤잠 설쳤다, 기대감 최고조"

지역

빅뱅 멤버 대성, 日 도쿄 걸즈 컬렉션 출연 "밤잠 설쳤다, 기대감 최고조"

강선우 기자 승인 2020.03.25 18:31
빅뱅 대성이 일본 최대 패션 이벤트 ‘도쿄 걸즈 컬렉션’에 초청됐다.

10일 대성의 소속사 YG 측은 "대성이 일본 최대 패션 이벤트 무대에 오른다. 오는 9월 2일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열리는 ‘제 25회 도쿄 걸즈 컬렉션’에 출연한다"고 전했다.

‘도쿄 걸즈 컬렉션’은 지난 2005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일본 최대 패션 페스티벌 중 하나다. 일본을 대표하는 인기 모델들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의 라이브 무대까지 엿볼 수 있는 자리다. 

이번 출연 결정에 대성은 "일본 최대급 이벤트인 '도쿄 걸즈 컬렉션' 출연 소식에 밤잠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관객 여러분, 동료 아티스트들과 함께 공연장을 하나로 재미있게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남겼다.

앞서 대성은 솔로 미니 앨범 'D-Day'를 발표하고, 오리콘 주간 차트 1위를 기록했다. 더불어 첫 솔로 돔 투어, '토크&라이브' 솔로 홀 투어를 개최하며 일본에서 남다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현지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대성은 오는 11일 마이하마 앰프시어터 공연을 시작으로 솔로 홀 투어 'D나SHOW'의 포문을 연다.

Hot
마윈 엔트그룹 경영권 포기... 알리바바 주가 상승
[사진=알리바바] 알리바바는 지난 9일(현지시간) 알리바바 공동창업자 마윈이 핀테크기업인 앤트그룹의 경영권을 포기한다는 소식을 밝혔다. 이에 대한 영향으로 이 날 뉴욕 증시 개장전…
송연주 0
Hot
머스크 트위터 직원 절반 감원.... "제택근무 폐지하고 휴무일 없애"
[사진=연합뉴스] 트위터를 인수한 테슬라 CEO 일론 머스크가 트위터 직원 절반을 감원하는 구조조정에 착수하였다. 또한 직원 휴무제도를 없애고 재택근무를 폐지했다. 이는 3일 블룸…
오혜림 0
Hot
러시아 우크라이나 4차 협상, 타협점 찾을 수 있을까
[사진 = 서울뉴스] ▲ 블라디미르 푸틴(왼쪽) 러시아 대통령. 볼로디미르 젤렌스키(오른쪽) 우크라이나 대통령 러시아와 우크라이나가 4차 평화협상을 사흘 연속 이어가기로 했다. 우…
오혜림 0
Hot
美워싱턴 ‘트럼프 호텔’ 4400억원에 매각
[사진=AFP]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가족이 운영하는 호텔을 약 4400억원에 매각한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은 14일(현지시간) 소식통을 인용해 트럼프그룹이 미국 투자회사…
송연주 0
Hot
옥스퍼드 사전이 선정한 올해의 단어는 ‘VAX(백신맞다)’
[사진 = 게티이미지뱅크 제공] 세계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영국 옥스포드 영어사전이 선정한 ‘올해의 단어’에 ‘백스(vax)’가 올랐다. 백스는 ‘팔뚝에 백신을 맞는다’는 뜻이다.…
최성준 0
Hot
시진핑 부동산세 도입, 내부 반발 심해 늦춰질듯
[사진 = 연합뉴스]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중국의 부동산 거품을 잡기 위해 내놓은 부동산세 전국 도입이 강한 내부 반발에 부딪혔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현지시간 19일 보도…
김윤나 0
Hot
美 루시 고, 연방고등법원 판사에 지명... 첫 한국계 여성
[사진 = 미 법무부 제공]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루시 고(53·한국명 고혜란·사진) 캘리포니아 북부연방지법 판사를 연방고등법원 판사로 지명했다. 고 판사가 상원 인준을 통과할…
송연주 0
Hot
여행과 백신을 동시에... 괌, 아시아 관광객들 몰려
[사진 = 인터파크투어 제공]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세계적으로 여행이 제한되는 가운데 남태평양의 섬 괌이 아시아인들에게 인기 관광지 면모를 회복 중이다.…
최성준 0
비트코인, 사상 첫 8만 달러 돌파…트럼프 당선에 투자심리 고조
1비트코인, 사상 첫 8만 달러 돌파…트럼프 당선에 투자심리 고조
2LG전자, IFA 2024서 이동형 AI 홈 허브로 해외 매체 호평…생활가전도 주목
3한동훈 "계엄령 의혹, 근거 없으면 국기 문란"…11년 만의 여야 회담 하루 만에 긴장
4애플, 9월 9일 아이폰 16 공개 행사 개최…소프트웨어와 인공지능에 초점
52024 원주청년축제, '원터치 페스티벌' 8월 23일부터 이틀간 개최
6노란봉투법, 국회 통과 후 대통령 거부권 위기 직면
  • 제호 : 미디어서치인
  • 등록번호 : 서울,아52680
  • 등록일자 : 2019.10.31
  • 발행·편집인 : 이도현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건우 ㅤㅤㅤㅤㅤ청소년보호책임자 : 이건우ㅤㅤㅤㅤㅤ발행일자 : 2019.10.31
  • 발행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28,
    906호 (STX V-Tower)

  • TEL : 1577-1548
  • 이메일 : help@search-in.kr